[Intro] 성공 이전에 생존: 지속가능한 생존의 여정에 함께하게 되신 여러분께 (13:37)
[Chapter 1] 매출 발생의 근본원리 이해하기
1-1. 누군가의 구매는 곧 나의 매출이다: 모든 관점을 뒤집으면 매출이 보인다 (13:49)
1-2. 마케팅 관점으로 바라본 매출 발생의 메커니즘: 생존코칭 VOD 미리보기 (10:34)
[Chapter 2] 나만의 강력한 차별 포인트 발굴하기: Unique Selling Point
2-1. USP 없이 절대로 사업하면 안 되는 이유 (07:15)
2-2. 진짜 차별화란 무엇일까 (17:33)
2-3. USP 발굴을 위한 단계 (09:59)
2-4. 시장 분석: 시장의 흐름과 트렌드 파악하기 (14:35)
2-5. 자사 분석: 정답은 결국 내 안에 있다 (08:08)
2-6. 타깃 분석: 누구에게 팔 것인가 (40:44)
2-7. 경쟁사 분석: 경쟁사를 알아야 내 강점과 약점이 보인다 (10:06)
2-8. USP 발굴 실제 사례 살펴보기 (10:18)
2-9. 나만의 USP를 찾아보자: 메타인지 확보 & 선택과 집중 (14:12)
[Chapter 3] 매력적인 브랜드 컨셉 설정하기
3-1. 브랜드와 브랜드 컨셉 (17:10)
3-2. 잘나가는 브랜드는 도대체 뭐가 다를까 (08:59)
3-3. 나만의 브랜드 컨셉을 만들어보자 (15:22)
3-4. 브랜드 컨셉 실제 사례 살펴보기 (06:31)
3-5. 브랜드 디자인 (11:05)
[Chapter 4] 핵심 메시지 설정하기
4-1. 핵심 메시지의 종류와 활용 예시 (22:59)
[Chapter 5] 팔리는 콘텐츠 만들기
5-1. 팔리는 콘텐츠들의 비밀 (15:02)
5-2. 이미지형 광고 소재 만들기 (15:11)
5-3. 영상형 광고 소재 만들기 (24:17)
5-4. 영상형 광고 소재 만들기 실제 사례 살펴보기 (20:47)
[Chapter 6] 마케팅 캠페인 설계하기
6-1.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전제 조건 (17:35)
6-2. 마케팅 캠페인 실제 사례 살펴보기 (13:58)
6-3. 나만의 미디어 믹스 설계하기 (16:43)
[Chapter 7] 마케팅 전체 과정의 로테이션과 최적화를 통해 매출 폭발시키기
7-1. 매출이 발생하는 마케팅 공식 이해하기 (21:16)
7-2. 매출이 발생하는 마케팅 전체 과정의 최적화 (05:51)
[Outro.] 정상에서 뵙겠습니다: 지속 가능한 생존에서 비약적인 성공으로 (07:17)